-
운전자 필요없는 완전 자율주행차 "타시겠습니까?"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04
>
안녕하세요 ABC타이어입니다. 자동차가 스스로 목적지까지 주행하는 꿈의 차, "자율주행차"가 자꾸자꾸 현참하고 있습니다. 아직 하나 00%완벽한 자동 운전이 되면 섣불리 이야기를 하기는 어렵지만 이제 외국의 많은 기업이 자율 주행 시험 운전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운전하는 맛 자체도 무시할 수 없어요. 자율주행차라도 매뉴얼 기능을 완전히 빼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정확히 사람이 운전하는 것보다는 재미가 없어 보이는데요? 하나폰의 한 자동차 관련 작은 기업의 재미있는 설문조사를 했습니다. 제1이지만, 이제 자동 운전 차량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를 ABC타이어로 알립니다.
>
운전자가 운전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 자동 주행 차량을 ' 타고 나태'는 응답자는 35%에 지났어요. ' 모르는 '은 34%, 타고 싶지 않는다'은 31%의 결과를 보였네요. 거의 많이 3:3:3의 비율로 사람들은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호불호를 표시했습니다.
>
연령별로 보면 생각과 달리 20대 이하 중'인승 나태'는 응답자가 32%로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낮은 응답 비율을 보였습니다. 한편 40의 경우 40%의 응답자가 '인승 나태'는 의견을 나타냈습니다. 젊은세대가기술에더친숙하고편리함을추구한다고생각했는데생각과달리반응은정반대죠.
>
더 적극적인 반응을 묻는 구매 의사에 대한 질문에는 ' 모르는 '가 43%로 가장 많은 비율을 보였습니다. '문제고 싶지 않는다'가 36퍼센트로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완전 자율 주행 차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냈습니다. 문제고 싶다는 생각은 2일 퍼센트에 머물렀습니다.
>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키위 질문에 ' 타고 나태'는 답장을 하던 사람 중'사건고 싶은 너'와 응답자 비율은 하나하나%,' 모르는 '이라는 생각은 35%에 달했다. 이 생각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는 비쌀 것 같다, 타고 싶지만 아직 모르는 것이 많다, 렌터카 등 시승해보고 결정한다 등 유보적인 생각이 적지 않았습니다.
>
사건하고 싶다고 응답한 사람의 이유는, "운전이 편리한 것 같아서", "운전을 잘 못한다" 등이라고 하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이외에도 사건고 싶지 않은 이유로 가장 많은 비율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라는 생각이 36.3%로 가장 많았고'사곤시 책입니다 "소재가 분명치 않다" "운전의 재미가 없어진다.직접 운전하고 싶다는 답변도 많았습니다.
>
완전 자율 주행 차에서 하고 싶은 일을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 31%가 '수면'라고 대답했죠. 이외에 동영상 감상, 식사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에서 즐기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설문 연구를 진행한 파크 24측은 "현재 완전 자율 주행 차는 법률이나 기술적으로 여전히 문재를 가지고 있지만 교통 문제나 차량 정체 면에서 사회적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이며 미래에는 1조 같은 교통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와 소견을 밝혔습니다.
완전 자율주행차 어때요? ABC타이어 회원들도 한번 타보고 싶어요? 최근까지 자동차와 타이어의 모든 것을 'ABC 타이어'로 전달했습니다.
>